예배 시간

1부 예배: 오전 8:15

2부 예배: 오후 1:15

EM 예배: 오전 10:30



선회/월드비젼

예배 시간 안내

예배 시간 대상
주일 1부 오전 8:15 전교인
주일 2부 오후 1:15 전교인
금요 찬양 오후 8:00 전교인
새벽기도
(화-토)
오전 5:30 전교인
유아부
유초등부
주일 오후 1:15
금요 오후 8:00
미취학아동
및 초등학생
EM/
중고등부
주일 오후 12:00
금요 오후 8:00
중고등학생
대학생 청년
오늘:
63
어제:
479
전체:
680,777

표어: 하나님의 은혜에 전심으로 감사하자(시138:1-3)


은혜의 빛 장로교회

   우리 교회는 1991년 3월에 창립을 했고‚ Pleasant Hill에 위치하고 있으며‚ 해외 한인 장로회 소속 교회입니다.

우리 교회는 장로교의 전통을 이어받은 역사와 전통이 있으며 변화무쌍한 현대 사회에 복음의 진리를 전하는 바른 교회입니다.


   우리 교회는 모든 성도님이 건강한 신앙을 갖도록 최선을 다해 양육하고 있습니다. 은혜와 감격이 넘치는 주일예배‚ 꺼지지 않는 새벽예배‚ 그리고 찬양과 말씀과 기도가 충만한 구역 모임이 기쁨과 즐거움 속에서 매 달 모여서 은혜와 사랑을 나눕니다. 그리고 성숙한 교인과 지도자를 양성하기 위하여 금요 모임과 각종 훈련이 은혜 가운데 진행되고 있습니다. 또한‚ 지역사회를 섬기는 일과 선교사역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2세 교육에 관심을 갖고 훌륭한 목사님들과 선생님들이 최선을 다해 헌신하고 있습니다.


   사랑과 은혜, 말씀과 기도가 풍성한 하나님의 교회로 귀하를
주님의 이름으로 초대합니다.


    2016년 병신년 새해를 맞이하신 은혜의 빛 장로교회 성도님들의 가정과 사업에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축복하심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금년 저희 교회 표어는 “날마다 성경을 상고하고 순종하는 교회”(행17:11)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우리 신앙의 중심이요‚ 심장과 같은 것입니다. 하나님은 성경에 기록된 말씀을 통해서 지금도 역사하고 계십니다. 저희 교회는 지난 1년 동안 성경방을 통해 하나님의 말씀을 배우고 그 말씀을 함께 읽었습니다. 새해에도 성경방은 계속 모일 것입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말씀은 한 번 읽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일생동안 계속해서 읽어야 할 우리의 생명의 양식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2016년 한 해 동안 세 가지를 중점적으로 생각하며 성경 말씀을 읽으면 좋겠습니다.


    첫째는 ‘날마다’입니다.

    우리 육신의 생명을 위해서도 양식을 날마다 먹어야 건강한 것과 같이‚ 영적인 건강을 위해서도 우리는 날마다 하나님의 말씀을 먹어야 합니다. 매일성경을 가지고 큐티를 하시기 바랍니다. 육신의 건강을 위해서 음식을 먹을 때도 편식을 하면 좋지 않은 것 같이‚ 영적인 건강을 위해서도 하나님의 말씀을 전체적으로 골고루 먹어야 합니다.


    둘째는 ‘성경을 상고하고’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읽을 때나 들을 때 반드시 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그 말씀들이 나의 귀나 머리를 통해 흘러가 버리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음식을 먹고 잘 씹어서 위에 내려 보내면 위가 소화를 해서 온 몸에 그 영양분을 골고루 보내어 주듯이, 하나님의 말씀도 묵상하고 또 묵상해서 잘 소화해야 합니다. 그래서 그냥 스쳐지나가는 말씀이 아니라 나의 삶 구석구석까지 그 말씀을 통해 주시는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을 공급해 주어야 하는 것입니다.


    셋째는 ‘순종하는’입니다.

    부뚜막의 소금도 넣어야 그 맛을 내는 것과 같이‚ 하나님의 말씀도 순종할 때 그 말씀이 능력으로 나타나는 것입니다. “깊은 데로 가서 그물을 던지라”는 예수님의 말씀에 순종하여 베드로는 놀라운 기적을 체험하고 그의 인생을 주님께 온전히 헌신함으로 세계를 변화시키는 위대한 주의 일꾼이 되었습니다. 아무리 좋은 약이라도 먹지 않으면 그 약의 효과를 볼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읽고‚ 그 말씀을 깊이 상고하여 그 뜻을 깨달았다고 해도 순종하지 않으면 아무런 소용이 없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새해에는 말씀에 순종하여 인생의 모든 문제가 해결함을 받고 가정이 더욱 행복하고 생업이 더욱 부흥하고 축복받는 한해가 되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2016년 1월



                                                                                    목양실에서 강대은



Upcoming Events

  • mt
  • new
  • ks
  • prayer

말씀묵상/말씀듣기/찬양


  • Top